강도실

대표자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배꼽어린이집은 어린이의 교육은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이라는 생각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생각과 느낌, 건강한 교육을 위해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유아교육은 아이들의 미래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중요한 개념 교육 시기입니다.

이 시기의 어린이들은 놀면서 배우고 스스로 느끼고 생각하면서 사고를 확장해 갑니다.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유능한 교사의 교육 계획에 의해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내 아이를 돌보듯 어머니의 사랑으로 아이들과 함께하고, 아이들이 미래의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인성교육에 열정을 다할 것이며, 또한 바른 먹거리로 아이들의 겉과 속을 살찌우는 교육을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작은 만남도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함은겸

원장

배꼽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배꼽 친구들과 함께하는 원장 함은겸입니다

유아교육의 힘은 보이지 않는 것도 보이도록 하는 힘이라 생각합니다

충분한 놀이 경험을 통해 새로운 생각을 해 낼 수 있는 창의력과 남들과 다르게 바라볼 수 있는 창의적 사고력, 소통의 능력과 협업의 중요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 하겠습니다

더불어 미래사회의 급격한 변화를 헤쳐 나가 미래의 중심이 될 수 있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선주

부원장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언제나 행복이 넘치고 즐거운 배꼽어린이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린이들은 무한한 생명력을 지닌 새싹과도 같아서 저마다 소중한 꿈과 희망과 가능성을 가슴 속에 안고 있습니다.

인생의 싹을 틔우는 중요한 이 시기의 어린이들이 햇살을 받으며 마음껏 뛰놀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느끼고 표현하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생각을 키워나갑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어린이들을 존중하고 백가지 언어에 귀 기울이며 숨어있는 능력이 발휘될 수 있도록 배꼽어린이집 교사들은 좋은 흙과 따사로운 햇빛, 시원한 물, 어린이들을 든든하게 받쳐주는 풍부한 밑거름이 되어 지성과 감성, 창의력, 더불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먼 훗날 사회 곳곳에서 뿌리가 되어 눈부시게 활약하게 될 배꼽어린이들!

찬란하게 빛나는 어린이들의 푸른 꿈을 응원하며 모든 것의 가장 기본이 되고, 사랑과 행복을 품은 지혜로운 사람으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배꼽어린이집은 어린이-교사-학부모의 아름다운 어우러짐으로 21세기의 주인공을 배출하는 교육의 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교육하겠습니다.

김은애

영아주임 / 새싹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새싹반 영아들과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김은애 교사입니다.
예쁜 새싹반 친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레임과 기대로 가득한 3월입니다.
영아들의 눈빛과 행동을 먼저 살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배려하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새싹반에서 영아들의 밝은 웃음소리가 넘칠 수 있도록 하루하루 즐겁게 생활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격려 부탁드립니다.

조혜경

유아주임 / 풀잎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풀잎반 친구들과 함께 꿈을 키울 조혜경 교사입니다.
설렘과 기대감이 느껴지는 배꼽어린이집의 첫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들 모두를 아끼고 사랑하며 먼저 다가가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펼쳐지는 우리들의 많은 경험의 시간들과 성장을 기대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늘 노력하는 교사의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큰 격려도 부탁드립니다.

김미정

이슬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2020년도 이슬반 담임을 맡게된 김미정입니다.
이슬처럼 순수하고 해맑은 우리 아이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과 무게감있는 책임감을 느끼며 인사드립니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우리 아이들이 신나는 원생활을 통해 긍정적이고 활기차며 자신감 있는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람으로서 교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부모님들께서도 같은 마음으로 응원과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정근애

씨앗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씨앗반 교사 정근애입니다.
봄내음이 물씬 풍기고 조그만 새싹들과 푸른빛을 띤 잎들이 간간히 보이는 것을 보며 올 한해 저와 함께할 씨앗반 친구들이 새록새록 제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항상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똑같은 눈높이에 맞추어서 아이들의 마음을 먼저 헤아릴 줄 아는 교사가 되도록 한해 동안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조금 미흡하거나 부족한 부분이 보이더라도 여유롭게 지켜봐 주신다면 더욱 힘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김정주

잎새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배꼽어린이집 잎새반 담임교사 김정주입니다.
눈망울에 순수함을 담고 있는 우리 아이들과 잎새반에서 2020년도 즐겁게 생활할 생각을 하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아이들에게 살갑게 다가가 웃으며 이야기하고 부모님들께 신뢰감을 얻을 수 있는 정직한 교사가 되겠습니다.
올 한 해 믿고 맡겨주시는 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잎새반 아이들과 즐겁고 힘찬 한해를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여진

열매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열매반 친구들과 함께 할 교사 김여진입니다.
우리 친구들과의 알콩 달콩 신나고 즐거운 원 생활이 기대되네요.
열매반 친구들이 맑은 마음으로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으로 보듬고 늘 행복을 꿈꿀 수 있도록 믿음으로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겠습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칭찬과 격려로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열매반 친구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겠습니다.
열매반 화이팅!!

이혜지

꽃잎반 담임 선생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꽃잎반 친구들이 자신만의 꽃을 피워나가는 과정을 함께하게 된 교사 이혜지입니다~ *^^*
하나의 씨앗이 꽃을 피우기 위해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항상 아이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필요한 양분을 줄 수 있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더불어 우리 부모님들과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교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우리 친구들과 올 한해 파이팅하며 생활하겠습니다.